성범죄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홈페이지에서 신고하기
  1. 안전Dream 홈페이지에서 [신고·상담 > 성범죄] 신고 메뉴 선택 후 하단의 “신고하기” 버튼을 클릭합니다.

  2. 신고유형에서 [청소년 성매수유인]을 선택하고 각 항목을 입력합니다. (*표시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.)

  3. [추가정보입력] 버튼을 클릭하면 보다 상세한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열립니다. (선택사항)
  4. “등록” 버튼을 클릭하면 작성한 내용이 신고됩니다. 신고 처리 결과는 유선 또는 [신고·상담 > 성범죄 신고] 메뉴에서 신고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전화로 신고하기

국번 없이 117 번호를 누르고 신고합니다. (이용시간 365일 24시간 가능)

모바일웹(Mobile Web)으로 신고하기
  1. 휴대폰에서 안전Dream 모바일웹(m.safe182.go.kr)에 접속합니다.
  2. 학교·여성 폭력신고 아이콘을 클릭합니다.
  3. [추가정보입력] 버튼을 클릭하면 보다 상세한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열립니다. (선택사항)
  4. 신고유형에서 ‘청소년 성매수유인’을 선택하고 각 항목을 입력 후 “신고” 버튼을 클릭하면 신고가 완료됩니다.
    답변 및 결과는 유선 또는 PC 안전Dream 홈페이지에서 신고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모바일앱(Application)으로 신고하기
  1. 스마트폰에서 안전Dream 앱(App)을 실행 후 “도와주세요 117” 아이콘을 클릭합니다.
  2. 신고유형에서 ‘청소년 성매수유인’을 선택하고 각 항목을 입력합니다.
    1. 비밀번호 : 신고 결과 확인 시 필요합니다.
    2. 사진 영역 : 직접 사진을 촬영하거나 저장된 사진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.
    3. 저장된 나의 정보 가져오기 : 안전Dream 앱 환경설정 > 나의 정보 메뉴에서 신고자 정보 등록 시 신고자 정보로 가져올 수 있어 빠른 신고가 가능합니다.
    4. 현재 위치 전송 : 스마트폰의 설정 메뉴에서 안전Dream 앱의 위치정보 허용 시 신고자의 현재 위치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
  3. [추가정보입력] 버튼을 클릭하면 보다 상세한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열립니다. (선택사항)
  4. “신고” 버튼을 누르면 작성한 내용을 신고할 수 있으며, 답변 및 결과는 유선 또는 PC 안전Dream 홈페이지에서 신고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전체메뉴